Saturday, February 20, 2010

2009 MP last gathering.

작년 겨울에 한국 놀러갔을 당시, MP 들과 망년회.
사진을 얼마전에서야 받아서 늦게 올림.
근데 멀쩡하게 나온 사진이 거의 없어서,,,, 올릴만한 사진도 거의 없음. :)



아... 참치회 먹고 싶다. ㅠㅠ



이건 단체 사진. 못나온 신준이와 중한이는 다음기회에.



이미 맛이 가기 시작했음.



동방에서 온 진리의 빛 송대리



뭔가를 쏟아내고 있는 나. 경청중인 후리자. 근데 대체 무슨 얘기를 한거지? 



얘네 둘도 완전 맛이 갔음. 미역이는 박지성처럼 나왔다.



최후. 살아남은 씨뎅이와 언배에게 박수를.



6 comments:

  1. 어린이들 때문에 우리도 인간답게 사는것 처럼 보였는데

    마지막 사진보니 여지없구나.

    하...

    ReplyDelete
  2. 단체샷의 매화수 빈병이 도대체 몇 병인가요 ㄷㄷㄷ

    ReplyDelete
  3. 그야말로 mp7'만' 다모이면 쉰내 날듯 -ㅠ-

    ReplyDelete
  4. 챨스// 세월이 지나도 변함이 없어.

    모리// -ㅠ- 나이가 먹어도 철이 없는 부끄러운 모습이죠 ㅎㅎ

    언배// 내가 담번 놀러가면 제대로 쉰내 나겠드아.

    ReplyDelete
  5. ㅋㅋ 오빠~ 내가 저녁에 컴퓨터를 못해서..ㅠ
    대화를 못하네...
    은행서 갑자기 3월까지 월차를 쓰라고 하는데
    3월에 가도 돼?
    연락처좀 알리도오~~

    ReplyDelete
  6. 민아// 잉여킹 연락처 : +65 9648 5334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