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dnesday, January 28, 2009

Going to far from me the travel South Africa 2010.

오줌과의 대화.
(참고로 이친구는 남아공에 6개월이나 머물러 있었음.)


나 : 아 근데
나 : 남아공
나 : 위험하냐
오줌 : 응
나 : 왜?
오줌 : 남아공 가냐?
나 : 2010년에 가볼까 생각중인데
나 : 씨봉 갔다가 돈 다 뜯기는 거 아냐
오줌 : 응
오줌 : 위험하지
오줌 : 살아돌아오면 다행이지
나 : 그정도냐 -_-
나 : 넌 살아돌아왔자나
오줌 : 응
오줌 : 난 그나마 안전한 케이프타운에 있었고
오줌 : 월드컵 보러가면 이동네 저동네 가겠지
오줌 : 특히 요하네스버그는 범죄율 1위
나 : 흠냐
나 : 밤에 싸돌아당기면 존나 위험한건가
오줌 : 조낸 위험하지
오줌 : 절대 안되지
오줌 : 혼자 댕기면..
오줌 : 죽어도..
오줌 : 시체도 못찾지
오줌 : 나 있을때..
오줌 : 시체 못찾던 부부있었지
오줌 : 싱가폴이 남아공가는 관문이니..
오줌 : 가볼만도 하겠다
나 : 음
나 : -_-
나 : 가란소리냐 말란소리냐 ㅋㅋ
오줌 : 음..
오줌 : 잘 생각하도 가라고
오줌 : 단체로 가는게 좋을듯
오줌 : 가본경험있는 사람이랑.
오줌 : 나...
오줌 : ㅋㅋㅋ
나 : ㅎㅎ
나 : 너 갈거냐 월드컵보러
나 : 휴가 내기가 좀 빡시려나
오줌 : ㅋㅋㅋ
나 : 아 이거
나 : 나의 원대한 계획이
나 : 물거품 되는 건가
오줌 : ㅋㅋㅋ


-_-;
가기가 무서워졌다.
게다가 월드컵 할때면, 가뜩이나 여행객들 많아져서 여행객을 상대로한 범죄가 기승을 부릴텐데...
아 이거 더 나이들기 전에 마지막 월드컵 구경이라고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었는데,,
이를 어쩐다.....

근데 이 오준이 자식. 내가 못갈거 같으니깐 좋아하고 있어 ㅠㅠ

5 comments:

  1. 그때 왠 뜬금없이 남아공인가 했더니 월드컵땜에 그런거였군-_- 난 남아공에서 월드컵을 개최하는지도 몰랐다야

    ReplyDelete
  2. 대륙에서도 큰 행사 무사히 치뤘는데 별일이야 있겠어. 근데 그나라 전기는 좀 많이 모자라다고하더라. 불이 꺼지지만않으면 무사히 돌아오겠지.

    ReplyDelete
  3. http://theonion.egloos.com/3343017

    http://yunjinchoi.egloos.com/4300399

    ..남아공 치안은 이미 인터넷 유머 레벨. 실제 살아본 사람 증언이 최고지.

    ReplyDelete
  4. EPL부터 점령 점;;;

    ReplyDelete
  5. 조성경// 남아공이 좀 장난이 아닌듯;;;
    중간분// 어투로는 딱 경만옹인데.. ㅎ 무서운 링크 감사합니다. -0-;
    lodoss// UK 는 넘 비싸서;;;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