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nday, August 24, 2009

Young hoon in Little India


이것은 거의 두달 만의 포스팅.
It's a posting two month late. 

미안하다 영훈아 -_-;
Sorry, hoon.

리틀인디아는 대략 저렇게 생겼고,
You can check the appearance of Little India by above pictures.

아무 생각없이 들어간 저 음식점.
We just visited a restaurant.

기대이상으로 상당히 맛있었다.
It was very delicious and I hadn't been expecting.


거기 리틀인디아 못 가본 어린이 두 명!
Hey two children who couldn't visit the place!

사진으로 일단 확인하시게.
Just be satisfied with those pictures. :)

4 comments:

  1. 영훈이는 얼마전에 일본에서 한국으로 가더니, 싱가폴에서 나타나다니 깜짝 놀랐다. ㅎㅎ

    ReplyDelete
  2. 이거슨 꾸물거린 어린이2덕분임

    ReplyDelete
  3. 와 리틀인디아 커리먹으러
    또 가야겠어

    ReplyDelete
  4. 홍기옹// 휴가차 놀러왔었어요. 인도음식은 잘 먹더니 중국음식은 욕하고 갔음. ㅎ

    어린이1// 꾸물꾸물 어린이2

    후니// 또 와라. 나도 저거 다시 먹고 싶다. 근데 그 전에 내가 한국에 가겠군. 감자탕 사줘.ㅋ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