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esday, May 12, 2009

A headache

지난 주 금요일부터 계속 두통에 시달리고 있다.

이런 두통은 생전 처음임.

감기, 숙취로 인한 그것과는 전혀 다른... 뭔가 위험한 거 같은 이 느낌.

그 동안에는 두통이 있어도, 감기 나면 나아지겠지. 술깨면 나아지겠지.

근데 이번에는 확연히 다름. 허허.


사실, 그 동안 살면서 이런식의 두통이란 걸 느껴보질 못 했었기에,

TV 나 영화에서 두통약, 아스피린 등을 먹는 걸 볼 때마다 잘 이해가 되질 않았지만

이제서야 이해가 되었다. 완벽하게.

아 머리를 돌리기만 해도 지끈거리는 이 느낌. 심히 좋지 않다.

근데 열도 없고 어지러운 것도 없고... 참 이상한 두통이네. 아 어지러운 건 약간 있긴 하군.


지금 무려 5일째.

어떻게해야 빨리 없앨 수 있을까... 만성 두통이 되긴 싫다고.

나이 먹으니 별 일이 다 생기는구만;;;

3 comments:

  1. 음기가 부족해서 그래...ㅎㅎ~ 넝담이구;;
    약국이나 마켓에서 산소스프레이 있음 사다가 마셔봐봐~

    향수병이 정신적인것뿐만 아니라 신체에서도 올 수 있으니;
    암튼 너무 일만하지말구 휴식을 가지렴~^^

    ReplyDelete
  2. //zuvier
    앗 누군가 했더니, 대환형이구나 ㅋㅋㅋ
    졸업을 한건가요? 아니면 올해 하는 건가요?

    ReplyDelete
  3. 올해까진 다녀야돼~~~ㅎㅎㅎ
    졸업했음 얼마나 좋아~~ㅋㅋㅋ

    하지만 얼마 안남았다는거~~쪼아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