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Montreal
도대체가 무엇을 하고 싶은 지 모르겠다. 골을 소유하면 필드 위에 있는 선수 10명이 다들 그 자리에 서서, 우왕 우왕 우왕 이러고 있다. 내가 왜 이런 정신나간 경기를 응원하면서 보고 있는 지... 아 30년 전에도 이랬던 것 같은데.
No comments:
Post a Comment